검사 룸살롱 접대 오마이뉴스 시리즈


'도쿄 참사'라고 표현하는 등 기대 이하의 성적으로 큰 충격을 안겨줬던 이번 대회에서 대표팀의 일부 투수들의 일탈 행위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파장이 클 것으로 보인다. 술먹고 노는 문화는 아가씨들이 나오는 술집 중 가장 깨끗하고 젊잖음. 웃긴 건 주식 지수가 크게 오른 날은 룸이 바글바글 하면서 대기 타야 하지만, 지수 폭락한 날은 손님 없음. 쩜오나 텐의 경우 주식쟁이들이 가장 많이 다니고 보통 씨드 10억 ~ 20억 씩 굴리는 놈들이 가장 단골 손님들임. 쩜오나 텐에 빠지면 이 술집 다닐려고 돈 모으는 미친 셀러리맨들도 종종 있음. 지난해 이 곳에서 몰래 영업을 하다 적발된 룸살롱은 한식집으로 신고하고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다 경찰과 구청에 적발됐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련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국가대표팀 운영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술자리 참석자로 지목된 선수들의 소속 구단 관계자들은 "아직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들을 비판하는 팬들은 태극마크를 달고 경기에 나선 이들의 태도를 지적하고 있다.


앞서 한 매체와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30일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일부 선수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룸살롱에 가면 통한다는 비즈니스 관행과 "룸살롱이야 이제는 우리의 일상이 아니냐"는 허술한 우리의 도덕의식이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중국에도, 북한에도 룸살롱을 퍼뜨리고 여성들을 접객부로 또 손님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요정(料亭)은 고급 음식점을 일컫는 말로 과거 '요릿집'이라고 부르던 곳이다. 요정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의 '료테이'(りょうてい)라는 요릿집(요정)이 바다를 건너와 자리 잡은 식품접객업소다. 1950년대 말 서울의 북악산에 '요정 3각'이라 불리는 3대 요정이 유명했다. 핵심은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기간에 술을 마셨다는 것이지 술 마신 시기나 성 접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지난달 말 방역당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수도권에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오후 10시 운영제한 등을 실시했다. 정씨는 지인들과 만나 자정께까지 머물다가 단속을 나온 경찰에 적발돼 입건된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탑승해 조종하지만, 리모컨으로 무선 조종하거나 자동으로 작업자를 좇아가게 할 수도 있다. 한국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가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간 일본 유흥업소에서 음주를 했다는 보도에 일본 언론도 해당 사태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WBC에서 최악의 성적표를 받은 만큼, 이번 의혹이 사실로 확인되면 큰 파장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국가를 대표해 국제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경기 직전 유흥업소에 출입한 게 사실이라면, 사회적 비판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한국야구위원회는 지난 30일 WBC 대표팀의 일탈 행위 의혹에 대해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같은 목격담은 당시에는 큰 화제가 되지 않았으나, 최근 한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 추가로 취재하면서 논란에 불이 지펴졌다. 아주 더티하게 접대받으려는 놈들 혹은 더티하게 접대하는 놈들은 2차도 같이 뛰어야 친해진다는 소리도 하긴합디다. 저는 차라리 사랑에 눈이 멀어서(혹은 그렇게 믿어서) 헛짓거리 하고 다니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생 같이하기도 약속한 아내도, 천륜이라는 자식도 잊을 정도면 사랑이겠지요. 하지만 몇푼 돈에 어린 여자의 몸뚱이를 사는 일은 구역질 납니다.


이런 가운데 상당수 고급 룸살롱 등은 50만원 한도를 피해갈 수 있는 편법을 강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그동안 외상으로 접대한 업체는 지출이 어려워 외상 술값을 받아내기가 더욱 어려워져 유흥업소는 설상가상의 형국이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 회장이 2015년부터 2년간 A 씨와 공동업주가 운영하는 M 룸살롱과 식당, 과일가게 등 6곳에서 엘시티 법인카드로 무려 24억4000만 원을 결제했다는 사실이 새롭게 드러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룸살롱이라는 공간에 일반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본의 료테이는 손님을 귀한 요리로 접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당시 요정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접대를 받으며 음식을 먹고, 잠자리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한다. 팬들이 주장하는 것은 시기여하를 막론하고 국가대표 선수가 좋지 않은 시기에 호텔을 빠져나와 술판을 벌였다는 것 자체가 품위 손상이며 국가대표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서 해당 선수들의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어 "해당 선수들은 호주전(3월9일)과 일본전(3월10일)을 앞두고 현지 유흥업소에 있었다"고 주장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에서 '음주 파문'으로 지목받은 선수 3명이 술을 마신 사실을 인정했다. 김광현, 정철원과 자리를 정식으로 함께한 것도 아니다.


이 날 메뉴는 수제비와 김밥이었고 술은 반주 곁들여 마시는 수준으로 거의 먹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곳은 한국 음식을 파는 유명 고급 스낵바로 한국 기업가나 연예인들이 도쿄 오면 꼭 들리는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KBO에 따르면 세 선수는 3월 7일과 10일 두 차례 해당 술집을 찾았습니다.

오피사이트 휴게텔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